홍승희, 새 프로필 공개…러블리→시크 다 된다 > NEWS | 스토리제이컴퍼니

ALL RIGHTS RESERVED. 2019 @ STORYJCOMPANY

News

NEWS

홍승희, 새 프로필 공개…러블리→시크 다 된다
Date : 25-09-02   Hit : 2

첨부파일

본문

홍승희, 다채로운 모습 담은 프로필 A컷…‘카멜레온 매력’


배우 홍승희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.

2일,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배우 홍승희의 다채로운 모습이 가득 담긴 새로운 프로필을 여러 장 공개했다.


공개된 사진 속 홍승희는 뽀얀 피부에 어울리는 라벤더 컬러의 오프숄더 니트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. 그는 투명한 메이크업에 청초한 눈망울로 러블리하고 순수한 무드를 자아내기도.


이어지는 사진에서 홍승희는 흰 티셔츠에 청바지로 청량하면서도 쿨한 느낌을 보여준다. 그는 베이직한 의상에도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. 그뿐만 아니라 홍승희는 올 블랙의 슈트로 이전 사진과는 상반되는 시크하고 도회적인 모습까지 선보이며 카멜레온 매력을 자랑한 것. 그는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로 빠르게 A컷을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.

홍승희는 tvN ‘나빌레라’, 넷플릭스 ‘무브 투 헤븐 :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’와 영화 ‘더 문’ 등 다수의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. 그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인형 비주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라이징 스타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터.


그런 홍승희가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MBC ‘달까지 가자’에서 ‘정다희’ 역으로 출연, 남다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. ‘정다희’는 외모, 능력, 성격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인물로 마론제과 마케팅팀 동료 정다해(이선빈 분)의 질투와 시기의 대상이다. 이에 ‘달까지 가자’를 통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홍승희에게 기대가 쏠린다.


기사 원문 및 출처: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 https://m.entertain.naver.com/home/article/311/0001912013